독특하고 흥겨운 무대로 사랑받고 있는 동동악극단의 공식 팬클럽이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동악극단 팬클럽은 오는 12월 22일 월요일 오후 6시에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공간 '써니'에서 'Year End Party INVITATION 동동악극단 팬클럽 송년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팬클럽 측은 "2025년 한 해 동안 동동악극단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귀한 님들을 모시고 조촐하지만 뜻깊은 자리를 준비했다"며,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송년회는 팬들과 악극단 멤버들이 직접 소통하며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연말 행사가 될 예정이다. 행사 장소는 가수 기자(대표곡 '도시의 밤거리', '축제의 밤')의 협찬으로 마련되었으며, 별밤 TV와 동동악극단 팬클럽 회장이 주최 및 주관을 맡았다.
참석을 원하는 팬들은 동동 또는 정세희 연락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포스터 참조). 식사비는 30,000원이며, 후원금은 농협 계좌(정세희, 066 12 165762)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동동악극단은 이번 송년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훈훈한 추억을 만들고, 다가오는 새해의 활발한 활동을 다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