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생애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나선다!

엄태웅 기자 승인 2022.05.12 11:13 의견 0

‘여신강림’-‘안나라수마나라’ 열풍 타고 글로벌 스타 우뚝

- 국내 넘어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 결정! ‘특급 팬사랑’
- ‘HWANG IN YOUP 1st Asia Fan Meeting Tour’ 서울부터 태국까지 5개국 투어 나선다
- 21년 7월 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팬미팅! 전 세계 ‘HIYILY’ 기대 UP
- 키이스트 “황인엽 첫 팬미팅 투어, 따뜻한 공연 구성으로 찾아뵐 것 기대 부탁”


배우 황인엽이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생애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11일(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황인엽이 ‘2022 HWANG IN YOUP 1st Fan Meeting Tour’를 개최, 오는 7월 24일(일) 한국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까지 총 5개국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년 JTBC ‘18 어게인’과 tvN ‘여신강림’ 그리고 지난 5월 6일(금) 전 세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로 국내 팬들을 넘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황인엽이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HIYILY(하일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21년 7월 3일 온택트로 개최한 ‘Magazine H: Hi-high Vol.1’ 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첫 오프라인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이 보내주는 큰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한 마음이었다. 특히 ‘여신강림’과 이번 ‘안나라수마나라’를 통해 황인엽을 향해 항상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해외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 투어인 만큼 다양하고 따뜻한 공연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인엽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타인과 교감할 줄 모르고 공부에만 몰두하던 나일등 역으로 분해 조금씩 마술의 재미에 눈을 뜨게 된 뒤 변해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가 하면, 오는 6월 3일(금)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오수재(서현진 분)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 역을 맡아 아프지만 설렘 가득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이렇게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OTT까지 섭렵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칠 것을 예고한 황인엽. 2022년 두 작품 연속 다채롭고 유연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황인엽의 생애 첫 글로벌 팬미팅 ‘2022 HWANG IN YOUP 1st Fan Meeting Tour’는 오는 7월 24일(일) 한국을 시작으로 7월 30일(토) 싱가포르, 8월 6일(토) 인도네시아, 8월 20일(토) 필리핀, 9월 10일(토) 태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 오픈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