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TV토크쇼 〈황금연못〉의 시니어 트로트 듀오 금실은실이 특별 MC로 출연한다
가요전문채널 가요TV의 인기 프로그램 ‘쇼 온누리아리랑’이 오는 8월 18일(월)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197회부터 200회까지 특별 녹화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무대에는 세대를 초월한 레전드 가수와 실력파 신인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총감독이자 메인 MC 임희종의 진행 아래, KBS1TV 시니어 토크쇼 ‘황금연못’ 자문단으로 활동 중인 트로트 듀오 “금실은실(이금수·주현선)”이 특별 MC를 맡아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금실은실은 시니어 맞춤 가사가 돋보이는 〈놀다 갑시다〉, 부부 사랑을 담은 〈꽃노래〉 등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금실의 〈중년고백〉, 은실의 〈우야꼬〉 등 솔로곡도 호평받았다.
특히 금실(이금수)은 전직 수학교사이자 EBS 스타 강사 출신으로, 방송이 체질이라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녹화에는 ‘천년지기’의 유진표를 비롯해 다양한 세대의 가수들이 무대를 채운다.
출연 가수 라인업, 가수 유진표 · 유화 · 조광재 · 니은 · 현당 · 양영주 · 송패밀리 · 전송희 · 공영진 · 초희 · 민지 · 금실은실 · 장계현 · 이도시 · 유미 · 이소정 · 한설민 · 이숙 · 이병훈 · 김태연 · 동동악극단 · 훈남 · 정경관 · 나도경 · 강모 · 진미 · 박달재 · 이숙자 · 미녀와 야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러 가수들이 출연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LED 영상·사진 촬영·디자인 유경미 작가가 합류해 고품격 무대를 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한편, ‘쇼 온누리아리랑’은 가요TV를 통해 전국 케이블 TV, IPTV(KT 올레·LG유플러스) 및 모바일 HDTV를 통해 매주 방송되며,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가요 무대를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 문톡방송엔터테인먼트 유경미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