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봉사회, ‘소아백혈 혈액암 환우 돕기’ 희망 콘서트 개최

은형일 기자 승인 2022.10.06 12:39 의견 0

| 희망 콘서트, 오는 10월 9일(일) 오후 3시 군포역 광장

| 위일청, 동동악극단, 이은하, 김흥국, 소명 김병찬 등 대거 출연

퍼포먼스 혼성 그룹 ‘동동악극단(김동동&정세희)’이 관객들을 들썩들썩, 흥을 돋운다.

위일청&동동악극단(정세희, 김동동)

6일 주최 측 사랑과봉사회(회장 김중필)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0월 9일(일) 오후 3시에 군포역 광장에서 ‘소아백혈 혈액암 환우 돕기’ 희망 콘서트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군포시가 후원하고, 연예인 재능 기부 콘서트를 통하여 모금된 기부금은 ‘소아백혈 혈액암 등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재능 기부 콘서트장에서 동동악극단은 K-가요 메들리, 9TO5, 등… 신곡 “와락키스(작사 유경미 작곡 임희종)” 무대가 펼쳐져, 공연장을 들썩들썩 흥을 돋운다.

이어 국내 최장수(40년) 그룹사운드 서울패밀리, 레전드 가수 위일청은 전설의 히트곡 내일이 찾아와도, 애도, 이제는, 등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이스로 옛 추억을 소환한다.

이에 연예인 등 출연진은 MC 김병찬, 김종하 진행으로 가수, 배우 등 31개팀이 참가하여 희망과 감동을 선사한다.

희망콘서트 포스터

2022 희망 콘서트는 복지 TV를 통해 방송되며, 정한수 PD(KBS 6시 내 고향) 연출로 ▲1부 출연진은 가수 정현우, 오이예, 신원균, 동동악극단, 이경영, 최미례(희자매), 정일모 ▲2부 출연진 가수 이상번, 유미, 이탁, 이선민, 권률, 호령, 현당, ▲3부 출연진 가수 제임스킹, 김란영, 임혁, 파스텔걸스, 김흥국, 류비, 소명, ▲4부 출연진 가수 손빈, 김우정, 유상록, 두리공주, 태리, 위일청, 이은하 등이 출연하여 재능기부로 희망을 선사한다.

한편 방송, 행사 섭외 1순위, 동동악극단은 디스코에 테크노를 가미한 댄스 트로트 곡 “와락키스”를 내주 중 음원 사이트에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