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현 정규 5집 쇼케이스 두 번째 이야기 인천!

가수 한서경이 우정출연, 박현 음악인생을 망라하는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

신한국 기자 승인 2022.06.22 22:00 의견 0

MBC 강변가요제 출신의 가수 박현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아 최근 발표한 정규 5집 앨범 다섯 번째 기록 5th 쇼케이스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2년 5월 28일 경남 양산 라피에스타 5층 옥상정원 라피아트홀에서 오후 2시 6시 두 번의 쇼케이스를 매진시키며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7월 9일 오후 4시 인천 학산소극장에서 두 번째 쇼케이스 콘서트를 가진다. 또한 그의 오랜 친구 낭랑 18세, 소양강 처녀의 주인공 가수 한서경이 MC 겸 초대가수로 우정출연 하며 그동안의 박현 음악인생을 망라하는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5집 앨범 주요 수록곡 중 "어떤 날". "내사랑 안녕" 은 국민 작곡가 김진룡님의 작품이며 "엘도라도"는 라이징 작곡가 날아라야옹이(이창우)의 작품이며, 클래식풍 발라드 손톱 달은 기타리스트 서창원과 작사가 지은이 지은님 의 작품으로 이번 쇼케이스 무대에 박현과 함께 관객 인사와 작품자의 코멘트를 들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라이브 공연과 콘서트 위주의 왕성한 공연 활동을 통해 팬들과 오랜 시간 소통해 온 가수 박현! 무려 10년 만에 12곡이 수록된 정규 5집 발표를 계기로 또 다른 음악인생 2막을 여는 의미 있는 행보가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길 바라며 특히 이번 정규 5집은 100명이 넘는 팬들의 후원 참여를 통한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형식으로 제작되어 모두가 지치고 힘든 코로나 시절에 참된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는 계기로 귀한 팬들의 참여로 제작된 의미 있는 앨범이다.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박현 채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