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온누리아리랑’ 2023 신년 음악회 출연진 공개

은형일 기자 승인 2022.11.29 16:50 의견 0

시인 가수 명미, 전승희, 유화, 현준, 김설, 동동악극단, 임희종, 이아리 등 2023 신년음악회 12월 녹화 방송 출연진이 공개됐다.

가수 명미 & 전승희

29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에 따르면 내달 5일(월) “쇼 온누리아리랑” 57회~60회 녹화방송이 신년 음악회 특집으로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 진행된다고 밝혔다.

매월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2023년 1월 신년 음악회 특집으로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특히 이날 녹화 방송에는 데뷔 33주년을 맞이하는 레전드 전승희가 출연한다. ‘한방의 블루스’ ‘뜨거운 사랑’ ‘고향길’ 등 유수의 히트곡을 뒤로하고 경쾌한 리듬에 중독성까지 갖춘 “맞소”로 시청자들의 흥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에 시인 가수 명미(강명미)는 ‘예산으로 떠나요’ ‘연안부두 연가’ ‘사랑이 장난 인가요’ 등 가슴으로 노래하면서 낭만과 추억을 소환한다. KBS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서 인기상을 받을 정도로 매력적인 명미는 작사가, 칼럼니스트, MC, 노래 강사 및 유튜브 가수 명이 TV를 운영 중이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임희종 MC 겸 가수 이아리, 째깍째깍의 레전드 유화, 마침표를 찍고 간 여인 젠틀맨 현준, 유튜브 267만 뷰 지게의 소젖 짜는 가수 김설, 퍼포먼스 듀오 동동악극단(어머님의 안부) 등 2023년 새해 감동과 희망을 불어넣는다.

2023 신년 음악회 특집으로 방송되는 57회 출연진은 가수 현당(태종대의 밤), 김은영(사랑싸움), 이병훈(마지막 잎새), 유가희(물풍선), 김동관(님마중), 오드리(목요일 밤에), 조정(추억의 일기장), 동동악극단(와락키스, 어머님의 안부)이 출연한다.

쇼 온누리아리랑 57회 출연진

58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천년 지기), 김설(지게), 조아랑(멋진 남자), 명미(사랑이 장난인가요), 나현교(인생길), 지은숙(내 가슴에 비가 내리면), 유수연(인생은 아프고 외롭고), 노은주(당신의 품), 금실은실(꽃노래)이 출연한다.

쇼 온누리아리랑 58회 출연진

59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맞소), 민지(오빠 달려), 현준(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 김지현(장미 단추), 성심(다시 찾은 내 사랑), 강성경(세상살이), 가수 하나, 이아리(달맞이 꽃), 미녀와야수(좋은님)가 출연한다.

쇼 온노리아리랑 59회 출연진

60회 출연진은 가수 유미(아모레미오), 유화(째깍째깍), 이민구(가을남자), 월화수(앞뒤없는 세월), 사라(그대와), 홍소연(괜찮은 여자랍니다), 강모(자야 자야), 김장식(당신 때문에) ,임희종(뭘 좀 아는 나이야)이 출연한다.

쇼 온누리아리랑 60회 출연진

한편 대한가수협회 안산 지부가 후원하고 문톡티비가 주관하는 ‘쇼 온누리아리랑’은 MC 이아리의 진행으로 총감독 내레이션 임희종,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배경 디자인, 사진 촬영은 유경미 작가와 함께 진행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