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요신문 전라남도 총국장에, (사)한국중앙 예술인 총 연합회 전남 지회장 신중식 임명

엄태웅 기자 승인 2021.02.01 21:57 | 최종 수정 2021.02.02 12:55 의견 0
대한가요신문 전라남도 총국장 신중식

대한가요신문은 전라남도 총국장에 사)한국중앙예술인총연합회 전남 지회장, 순천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을 역임한, 참소리문화봉사회 회장 신중식을 임명하였다.

신중식 전라남도 총국장은 오랜기간 지역사회의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큰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지역 가수들의 홍보를 위하여 서울을 오가며 취약한 지방 문화 컨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한 강력한 리더쉽의 소유자다.

대한가요신문은 호남권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함에따라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수 있게 됐다, 아울러 지역 가요인들의 위상제고와 권익보호에도 큰 역활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중식 전라남도 총국장은 각 시, 군, 구에 유능한 지사장을 임명하여 함께 지역 가요발전의 토대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또 유능한 기자단을 운영하여 대한가요신문 호남판을 독자적으로 발행할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아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또한 문화 소외지역에 대한 봉사활동도 병행해 나가기 위한 예술단 운영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준비 하겠다며 본사의 통큰 지원도 요청 하였다.

대한가요신문 신중식 전라남도 총국장은 임직원 인선이 마무리 되고 코로나19가 진정되는 싯점에 창립식을 개최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