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건강한 에너지X싱그러운 미소' 가득! 광고 촬영 비하인드

가현지 기자 승인 2019.06.19 20:19 의견 0

                                                                                                                                          

     

       - 소이현, 애슬레저룩 입고 세련미 뽐내는 워킹맘 패셔니스타!
       - 소이현, 명실상부 광고퀸!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 받는 배우”


소이현이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뽐냈다.

연예계 대표 워킹맘 스타로 꼽히는 소이현은 30대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광고 모델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현재 건강 기능 식품부터 소파 커버, 여성 캐주얼 의류, 헤어 제품, 전자제품 유통 전문 기업, 애슬레저까지 총 6개 브랜드(엘레나, 소파스킨스, 제뉴, TS트리트먼트, 롯데하이마트, 안다르)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퀸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것.

19일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최근 애슬레저 브랜드 TV 광고를 촬영한 소이현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이현은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애슬레저룩으로 집 가꾸는 일부터 몸매 관리, 그리고 아이와 시밀러룩을 입고서 즐겁게 커플 요가를 하고 있다. 애슬레저룩을 완벽히 소화한 소이현이 밝고 싱그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소이현은 대중에게 연기 잘 하는 배우로, 사랑스러운 아내로, 똑 부러지는 엄마로 큰 호감을 얻고 있다. 덕분에 폭넓은 영역의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 최근 소이현을 뮤즈로 발탁한 애슬레저 브랜드도 모델 기용 이유에 대해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로 꼽았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소이현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광고퀸의 자리는 물론 연예계 대표 워킹맘 스타의 자리를 굳건히 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